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바로 전화연결 확인하기!

 

 

 

 

 

인생을 살다보면 종종 보험회사와 연락해야 할 일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오늘은 대표적인 보험회사인 현대해상의 다양한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위치, 상담원 등)를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 현대해상 고객센터 연결 확인 어디서?

 

 

 

 

현대해상 고객센터 연결 바로가기

 

 

 

 

 

 

 

 

1.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해상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주요 보험회사로, 다양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고객센터들은 장기보험 계약관리, 자동차보험 계약관리, 계약체결관리, 증명서 발급뿐만 아니라 자동차 운전자 보험, 화재/재물보험, 연금/저축보험, 건강/자녀보험, 다양한 일반보험, 퇴직연금 등 다양한 보험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해상의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88-5656입니다.

해외에서 전화를 거실 경우에는 82-2-732-5656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특히 현대해상은 보이는 ARS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서 급작스러운 상황에 있는 고객들에게 빠른 상담처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해외에서도 갑작스러운 이슈로 인해서 보험회사를 필요로 하는 경우가 있을텐데요. 현대해상에서는 그런 부분도 준비를 해두고 있습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상담원

 

 

 

 

 

현대해상의 고객센터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에는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자동차 사고 접수, 질병 및 상해 보험금 청구, 계약조회 및 변경/해지, 보험료 납부 셀프서비스,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 보험 신규가입 상담, 대출 신청 및 상환, 증권 및 증명서 발급 등이 포함됩니다.

이 모든 서비스는 보이는 ARS를 통해 제공되며, 24시간 주말과 공휴일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계약 변경 및 해지, 보험 신규가입 문의와 같은 경우에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6시 30분까지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해상은 다양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서 설명드린 부분 이외에도 현대해상이 장기보험 계약관리, 자동차보험 계약관리, 계약체결관리, 증명서 발급뿐만 아니라 자동차 운전자 보험, 화재/재물보험, 연금/저축보험, 건강/자녀보험, 다양한 일반보험, 퇴직연금과 같은 다양한 보험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해당 고객센터 연결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바로 해당 부서로 연결하는 것이 수월할 수 있겠습니다.

 

 

 

 

 

 

 

 

 

 

 

2. 현대해상 고객센터별 전화번호

 

 

 

 

 

 

 

 

 

 

현대해상은 다양한 서비스에 맞춰 고객센터를 나누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요 고객센터로는 하이카다이렉트 고객센터, 인터넷 콜센터, 대출상담 콜센터, 전략채널전담 콜센터, 방카슈랑스 콜센터, 교차판매지원 콜센터, 장애인 전용 콜센터,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가 있습니다.

 

각각의 고객센터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해상 콜센터 전화번호

 

 

 

 

 

1. 현대해상 하이카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이카다이렉트 고객센터는 현대해상에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나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가입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운영되는 고객센터입니다.

이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장이나 사고접수와 같은 신고 업무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므로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카다이렉트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77-1001입니다.

요즘에는 자동차보험을 상담원을 통해서 가입하기보다는 인터넷을 통해서 다이렉트로 가입하는 경우가 많이 늘어났는데요.

다만 다이렉트로 스스로 가입하더라도 궁금한 부분들이 있을텐데, 그 경우에는 하이카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이용해서 궁금증을 푸시면 되겠습니다.

 

 

 

 

 

 

 

 

 

 

 

2. 현대해상 인터넷 콜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해상 인터넷 콜센터는 현대해상의 홈페이지를 이용하면서 궁금한 사항이 있는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고객센터입니다.

현대해상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항목이 포함되어 있어서 필요한 서비스를 빠르게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목적에 따라서 빠르게 현대해상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현대해상 인터넷 콜센터가 적합할 수가 있겠습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현대해상 인터넷 콜센터의 전화번호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이 경우에는 현대해상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온라인 상담을 통해 필요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인터넷 콜센터 전화번호는 02)2116-1004입니다.

 

 

 

 

 

 

 

3. 현대해상 방카슈랑스 콜센터

 

 

 

 

 

 

 

현대해상 방카슈랑스 콜센터는 방카슈랑스 관련 상담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운영되는 고객센터입니다.

방카슈랑스는 은행과 보험을 합친 단어로, 보험회사가 은행 업무를 일부 담당한다는 의미입니다. 현대해상 방카슈랑스 콜센터는 이와 관련된 상담을 제공합니다.

현대해상 방카슈랑스 콜센터의 전화번호는 1588-5658입니다.

 

 

 

 

 

 

 

4.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 전화번호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는 다양한 어린이보험을 가입한 고객분들을 위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어린이보험에 대해서 궁금증이 있으신 분들은 해당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 전화번호는 1688-0055입니다.

 

 

 

 

 

 

 

 

 

5. 현대해상 전략채널전담 콜센터

 

현대해상 전략채널전담 콜센터는 홈쇼핑, TM, 인터넷을 통해 보험을 가입한 분들을 대상으로 계약조회, 사고접수, 신규가입 문의 등의 상담을 제공하는 고객센터입니다.

이 콜센터는 보험 가입 이후의 서비스에 대한 상담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홈쇼핑이나 인터넷을 통해 보험을 가입한 분들은 대면상담이 없는 만큼 상세한 설명을 받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이 콜센터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전략채널전담 콜센터의 전화번호는 1577-5659입니다.

 

 

보험가입 이후에도 조건이나 여러 요건에 따라서 보험에 대해서 문의해야하는 것들이 많은데요. 현대해상 전략채널전담콜센터는 그런 부분에서 도움이 됩니다.

 

 

 

 

 

 

 

 

 

6. 현대해상 대출상담 콜센터 전화번호

 

 

 

 

 

 

 

현대해상 대출상담 콜센터는 대출 관련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운영되는 고객센터입니다. 대출은 소비자들에게 중요한 결정이므로 자세한 판단과 선택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전화상담을 통해 소비자들의 상황에 맞는 적절한 대출 상품을 선택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현대해상 대출상담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5655입니다.

 

 

 

 

 

 

 

 

 

7. 현대해상 교차판매지원 콜센터

 

 

 

현대해상 교차판매지원 콜센터는 교차판매 관련 상담을 원하는 경우에 선택할 수 있는 고객센터입니다.

현대해상 교차판매지원 콜센터 전화번호는 1577-5658입니다.

 

 

 

 

 

현대해상에서는 장애인 고객분들의 업무처리를 돕기 위해 다양한 부분에서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장애인 분들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업무 전용 콜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고장이나 사고접수와 같은 신고 업무는 연중무휴, 24시간 진행되므로 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해상 장애인 전용 콜센터 전화번호는 20)2116-1060입니다.

 

 

 

 

 

 

 

 

 

 

 

 

 

 

 

 

 

 

 

 

3. 현대해상 고객센터 위치 상담원에 대해서

 

 

 

 

 

 

 

 

현대해상 고객센터에 상담원과 바로 연결하고 싶은 분들은 1588-5656으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82-2-732-5656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처리를 빠르게 하고자 하는 분들은 오프라인 방문도 가능합니다.

지역별로 현대해상 고객센터가 위치하고 있는데, 서울에는 광화문, 명동, 강남, 영등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인천에는 인천 남동구 미래로 구월동에, 수원에는 권선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전에는 둔산동, 전주에는 서노송동, 광주에는 치평동, 부산에는 초량동, 대구에는 두류동, 울산에는 달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급한 업무 처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현대해상 고객지원팀에 직접 문의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럼에도 요즘에는 비대면으로 업무가 처리되는 만큼 우선적으로 전화로 먼저 상담 및 확인을 받으시는 것이 좋기는 합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는 많은 사람들이 이미 이용하고 있는 보험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대해상은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분야별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타 보험사에 비해 빠른 처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현대해상은 최근에 가족친화기업 심사에서 신규 인증을 받아 직원 복지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시차출퇴근제, 재택근무와 같은 유연한 근무제도를 도입하여 출산 전후휴가, 육아휴직, 직장보육 등의 자녀 출산 및 양육 제도를 활용하고 지원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고객과 회사 간의 선순환적인 생태계를 형성하는 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들을 살펴보았습니다.

보험은 가입했다고 끝이 아니고 실제로 보험을 이용해야하는 시점이 다가오면 이를 잘 상담해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할텐데요. 현대해상 고객센터는 그런 시점에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
현대해상 방카슈랑스 콜센터 1588-5658
현대해상 인터넷 콜센터 02)2116-1004
현대해상 장애인 전용 콜센터 02)2116-1060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 1688-0055
현대해상 하이카 다이렉트 고객센터 1577-1001
현대해상 교차판매지원 콜센터 1577-5658
현대해상 대출상담콜센터 1588-5655
현대해상 전략채널전담 콜센터 1577-5659

 

 

 

 

 

 

 

 

 

 

 

 

✅ 같이 보면 좋은 글 


 

 

종근당 아이커 가격 효과 부작용은? 후기 및 혜택 꼭 확인!

롱키원골드 가격 부작용은? 효과 성분 섭취방법 혜택확인 총정리!

갱년기 증상 7가지 및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 음식 꼭 확인!

모모단 가격 효능 부작용은? 섭취방법 파는곳 혜택 확인 총정리!

고혼진 가격 성분 부작용은? 효과 할인혜택 2023년 총정리!

광동침향환 가격 효능 부작용은? 2023년 할인혜택 확인! | 판매처 섭취방법 포함

칼로버스트 효과 부작용 없나? 후기 섭취방법 총정리!

관절보궁 가격 효과 부작용 후기는? 가격 혜택 파는곳 필수 확인

일동발효침향원 가격 효능 부작용은? 총정리!

씨스팡 관절팔팔 효능 후기 부작용 가격은? 복용법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