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 싼곳 어디가 좋을까? 추천 순위 총정리

 

 

 

자동차보험은 자동차를 구매한 분들이라면 꼭 가입해야 하는 보험이지만, 누적되지 않는 상품이기 때문에 비싼 자동차보험보다는 가성비 좋은 자동차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보험 가장 싸게 사는 곳은 어디일까요 ? 적어도 동급 자동차보험회사의 현행 상품을 판매하거나, 다이렉트 보험을 주요 옵션으로 선택하거나, 각종 보험계약을 할인하는 등 조금 귀찮더라도 자동차보험을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시간과 노력만 조금 쏟는다면 꽤나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동차보험 싼곳과 자동차보험 추천 리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자동차보험 싼곳 추천 정리가 잘되어 있으니 아래 글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자동차 보험 싼곳 순위 총정리

 

 

 

 

 

 

 

 

 

 

1. 다이렉트 설계사 자동차 보험 차이 ?

 

 

 

 

 

 

 

 

일반적으로 보험에 가입할 때 보험 대리인을 통해 서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험설계사를 통해 가입하면 직접 보험에 가입하는 것보다 꼼꼼히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물론 보험설계사를 통해서는 가격때문에 다이렉트를 선호하는 분들이 최근에는 많아지고 있는데요.

보험 설계사를 통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면 다이렉트 보험보다 약 20% 저렴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추천

 

 

 

 

그러나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대부분 갱신형이어서 즉, 보험료 자체는 비싸지 않을 수 있지만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만기일까지 지속적으로 갱신 보험료를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전체 보험료를 계산할 때 조금 더 비쌀 수 있습니다.

특히 자동차 보험을 직접 가입할 때 보험설계사를 통해 가입하는 것이 소비자 입장에서 보장 범위가 나을 때가 있습니다.

 

또한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이 얼마나 저렴한지 알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먼저 보험 설계사와 상담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기는 합니다.

 

물론 저는 다이렉트를 통해서 자동차보험을 가입했습니다. 자동차보험료를 더 싸게 하기 위함이었는데요.

사실 다른 보험에 비해서 보험플래너를 통해서 자동차보험을 하는 것과 직접 하는 것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보험료를 최소한으로 유지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2. 불필요한 특약 제외

 

 

 

 

 

보험설계사로 가입하는 것보다 다이렉트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할 계획이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동차 보험료를 최소화하기 위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선택한다면 특약을 잘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보험을 직접 가입할 때 보험료만 보고 금액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물론 금액만 비교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고, 가격도 저렴하지만 효율적인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필요하지 않은 특약 부분까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무료 디자인을 사용하는 특약의 내용을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과정에서 피보험자의 특약 부분을 없애면 이 불필요한 특약을 없애는 것만으로도 보험료를 최소 10%는 줄일 수 있는 것이죠.

 

 

 

 

자동차보험 싼곳

 

 

 

 

 

 

 

3. 자동차보험특약을 이용하자

 

 

 

 

 

 

 

자동차 보험료를 낮추는 방법 중 하나는 특약을 직접 공부해서 나에게 딱 맞는 부분만 추가하는 것입니다.

특약의 많은 부분은 직접 찾아 판단하기 어려운 부분이 많기 때문에 보험설계사와 상담하여 특약을 고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부분에서 시간을 써서 자동차보험 특약 조건을 나에게 딱 핏한 부분만 고른다면 가성비있게 자동차보험을 가입할 수가 있는 것이죠.

자동차 보험 계약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자동차보험 순위

 

 

 

 

 

1. 운전자 연령 제한 특약

 

운전자 연령을 제한하여 보험료를 낮추는 특약

 

 

 

2. 가족 운전자를 위한 개인 운전 계약

 

 

부모, 배우자 및 자녀가 차량을 운전할 수 있는 장소를 제한하여 위험을 줄이고 보험료를 할인합니다. 자유운전특약에 가입한 운전자가 사고를 낸 경우에는 보험료를 지불할 수 없지만, 운전자보험 자체의 혜택은 보험료가 낮아지는 것입니다.

 

 

 

 

 

 

3. 에코마일리지 특약

 

 

자동차보험 가입자가 연평균 주행거리보다 적게 운전하면 보험료를 할인해 주는 특약약관입니다.일반적으로 마일리지로 돌아가는 마일리지 할인은 보험료를 마일리지로 할인해주는 특약입니다.

 

 

 

 

 

4. 법인자동차보험 특약사항

 

업무상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려는 사람은 회사자동차보험 특약을 통해 보험료를 낮출 수 있습니다.

2개 이상의 회사 차량을 동시에 주문하는 경우 주문 수량에 따라 특별 요금 할인을 받게 됩니다.

이 밖에도 임직원 운전자 특별약정조건, 3년 연속 무사고 12% 할인, 전기차 할인 등이 있습니다.

 

 

 

 

 

 

 

 

 

2. 자동차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은?

 

 

 

 

 

 

 

저렴한 가격으로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 팁은 저렴한 자동차 보험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운전자 축소 및 등록

 

경우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만일의 경우에도 드라이브 범위를 확장합니다. 물론 가족과 함께 차를 가지고 있다면 운전자의 범위를 넓힌 다음 자동차보험을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그렇지 않다면 최대한 운전자의 범위를 좁히는 것이 좋습니다. 

당연히 그래야만 자동차보험료가 줄어들 수 있겠지요.

 

 

 

 

 

 

 

 

2. 주행거리가 적은 분을 위한 특별 마일리지 할인

 

 

 

 

주로 주말에 혼자 운전하거나 장거리 운전을 하는 운전자가 아니라면 마일리지 할인을 이용해서 할인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3. 아이가 있다면 꼭 할인 받으세요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의 운전 스타일이 자녀가 없는 운전자의 운전 스타일보다 더 안정적으로 운전할 경향이 높은데요. 

이러한 이유로 아이가 있다면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 회사는 이를 고려하여 특별 할인 계약을 체결합니다.

현대해상은 약 7%, DB손해보험은 최대 10%의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니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놓치지 마시고, 할인기간에 저렴한 자동차보험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4. 자가용 운전 목적에 따른 보험료 납부

 

 

개인 자동차 보험은 여러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출퇴근용, 가정용, 개인업무용, 기타용으로 나뉩니다. 자동차 보험료는 출퇴근용과 가정용으로 개인사업자 보험료보다 10~30% 저렴합니다.

당연히 개인사업에 사용하는 업무용 자동차는 키로수가 많을 가능성이 높기에 보험료에서 차이가 생기기 마련이죠.

이를 염두에 두고 자동차 보험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3. 자동차보험 추천 순위

 

 

 

 

 

 

 

저렴한 자동차보험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각 자동차보험사 상품의 가격과 혜택을 비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국내에는 삼성화재, 현대해상, db손해보험이 대표적이며 KB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메리츠화재, 롯데손해보험 등 보험사도 있는데요.

보통은 자동차보험을 직접 가입하지 않고 보험대리점을 통해 여러 조건을 비교한 후 자동차보험을 선택합니다.

자동차 보험은 직접 가입하는 것보다 플래너를 통해 가입하는 것이 약 10% 더 비쌉니다.

 

 

 

대부분의 회사가 보험 상품에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보험을 어느 회사로 가입해야하나 고민이 들텐데요.

 

자동차보험에서는 삼성화재>현대해상>db손해보험이 1, 2, 3위를 기록했으므로 이를 참고해서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특히 가격대에서는 나이가 어릴수록 삼성화재, 현대해상화재, 메리츠화재, DB손해보험이 더 저렴합니다. 삼성화재, 흥국화재, K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나이가 들수록 상대적으로 저렴해지기 때문에 연령별로 추천하는 자동차보험상품이 다릅니다.

 

 

 

 

 

 

 

 

 

 

 

 

 

오늘은 자동차보험 싼곳자동차보험추천 리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자동차 보험은 필수 상품 중 하나입니다. 교통사고는 언제, 어떻게 일어날지 알 수 없고, 비용도 모르기 때문에 안전을 위해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보험은 상품에 따라 조건과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시간을 내어 잘 비교해보시거나 믿을 수 있는 보험설계사에게 상담을 받아 자동차보험이 저렴한 곳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해요

 

 

 

용달이사 비용 총정리! 원룸 투룸 투베이 | 저렴하게 용달이사 예약하는 법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