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소액결제 차단 해제 방법, 신청, 한도 SK KT LG 총정리

 

최근 들어서는 기존 통신사들의 요금이 워낙 비싸기도 하고 그 가격대가 있는 만큼 데이터 속도가 나오지 않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알뜰폰으로 갈아타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죠.

그렇게 알뜰폰을 신청해서 사용하다 보면 핸드폰 소액결제를 하는 것처럼 알뜰폰도 소액 결제를 신청해서 사용하기 편하게 하는 방법들이 있는데요.

이 알뜰폰 소액결제는 어떻게 신청할 수 있을까요. 알뜰폰 소액결제 차단 해제는 굉장히 간단하게 신청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알뜰폰 소액결제 차단해제 방법 신청 그리고 알뜰폰 소액결제 한도 등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알뜰폰 저렴한 이유는? 의심이 간다면 확인!

 

 

 

 

 

 

 

 

 

1. 알뜰폰 소액결제 차단 해제 방법?

 

 

알뜰폰 소액결제 차단 해제 방법은 크게 세 가지 방법으로 나뉩니다.

114 고객센터를 이용하거나 사용하고 있는 알뜰폰 통신사를 통해서 직접 신청하거나 pass 앱을 이용해서 설정 변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14 고객센터 이용과 알뜰폰 통신사 전화문의는 전화만 하면 가능하므로 고객센터 문의없이 가능한 방법에 대해서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패스 앱이라는 그 어플을 이용해서 다양한 핸드폰 인증이나 설정 등을 간편하게 할 수가 있는데요.

이 패스 앱은 대부분 휴대폰에 깔려 있지만 깔려있지 않는 분들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패스를 검색하신 후에 이 패스 앱을 통해서 알뜰폰 소액결제 차단 해제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는 알뜰폰 기준으로 설정을 하시면 되는데요.

 

이 알뜰폰 통신망을 어디로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kt나 sk lg를 선택하셔서 pass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우선 Kt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KT 알뜰폰 소액결제 차단 해제 

 

KT 패스 앱을 실행해 주신 다음에 이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들어가시면 패스 앱의 하단 쪽에 있는 결제창에서 휴대폰 결제 관리를 누르신 다음

그 휴대폰 결제 관리 부분에서 휴대폰 결제 사용하기를 선택하시고서 비밀번호 입력과 함께 월별 제한 금액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알뜰폰 소액결제는 월 50만 원 한도로 설정이 되어 있는데요.

50만 원보다 더 높게 핸드폰 소액결제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100만 원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알뜰폰 소액결제 해제

 

또는 알뜰폰 소액결제 를 50만 원을 너무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은 최소 가격인 4만 원으로 선택을 하셔도 되므로 원하시는 분들은 그에 맞게 설정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말씀드린 것은 kt 기준이었습니다.

 

 

 

 

 

 

 

2. 유플러스 알뜰폰 소액결제 차단 해제 

 

유플러스 lg 알뜰폰 소액결제 차단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플러스 lg 알뜰폰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알뜰 모바일 사업자를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면 에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플러스 알뜰 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다음에 메뉴 요금 조회 및 납부 앱 마켓 및 소액 결제 메뉴에서 소액 결제를 차단 해제 한도 설정을 하시면 되는데요.

 

알뜰폰 소액결제

 

 

이 소액 결제 한도는 해당 어플은 기본적으로 30만 원으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소액 결제 일반 결제나 월 자동 결제 앱마켓 결제 등 필요한 부분을 차단을 해제를 누르시면 됩니다.

 

굉장히 간단하게 알뜰폰 소액결제 차단 해제가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 lg 알뜰폰 소액결제는 최대 100만 원에서 최저 1만 원까지 설정이 가능한데요.

알뜰폰 소액 결제는 아무래도 사용하다 보면 어느새 불어나 있기 마련이기 때문에 본인이 사용할 수 있는 만큼만 딱 설정해서 사용을 하시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3. SK 알뜰폰 소액결제 차단 해제 

 

 

 

알뜰폰 소액결제 차단

 

 

 

마지막으로 sk알뜰폰 소액결제 차단 해제 방법입니다.

우선 sk 7 모바일을 설치하신 다음에 본인 확인을 하시고서 나의 서비스 부분에서 휴대폰 결제 부분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렇게 되면 휴대폰 결제 사용 및 차단 설정이 가능한데요.

이 휴대폰 결제 동의 여부에서 미동의가 되어 있으면 차단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을 동의로 변경해 주시고 당월 한도와 자녀 한도를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휴대폰 결제 사용으로 설정을 변경하게 되면 결제 내역을 상세 보기 할 수도 있고 결제 비밀번호 서비스 자동 결제 등의 서비스 등도 확인할 수가 있으므로 필요하신 부분을 선택해서 결제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알뜰폰 소액결제 차단 해제 방법 신청 한도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파킹통장 추천 금리 비교 순위 2022.9.22 기준

강아지 건강검진 비용 시기는? | 건강검진 싸게 받는 법

강아지 보험 가격 비교 | 가성비 펫보험은? 추천 총정리

 

 

Leave a Comment